우크라이나에서 사립 탐정
우크라이나의 탐정 기관

사립 탐정 기관은 "우크라이나 형사 서비스 UDS"우크라이나의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과 정보 서비스를 제공 조사 전문 우크라이나어 조사 회사입니다 :

하르키우은, 도네츠크, 수미, 폴타바, 심페로폴, 헤르손, 미콜라이우, 체르카시, 체르카시, 키예프, 키예프, 체르니히우, 오데사, 오데사, 체르니 우치, 테르노필, 우즈 호로드, 우조로드 지토 미르을 키로 보 흐 라드

과 크리미아

심페로폴, 세바스토폴, 사키, 수닥, 페오도시야, 케르치, 얄타, 아루샤타, 벨로고르스크, 구르주프, 크리미아

조사 기관은 "우크라이나 형사 서비스 UDS"유용한 모든 - 개인 명, 민간 조사관 및 형사 기관, 법률 회사와 법률 회사, 변호사, 결혼 기관 및 가계 기업 등 우리의 탐정 기관에 당신이 배경 조사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이나 회사의, 안티 사기 조사, 발견과 처벌 사기꾼, 전문적인 감시를 수집 정보를 경찰이나 법원에 대한 사례를 작성하고 문서 또는 다른 문서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모든 직원들은 영어, 그리고 우리의 형사 기관의 고객에게 말하는 등 쉬운 우리와 함께, 또는 의사 소통에 질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탐정 기관의 주된 사무소는 Kharkov 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 우크라이나의 2 차원 큰 도시를,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크리미아의 모든 지역에서 우리의 대표 사무소를두고있다. 지역에 우리의 개인적인 전문 수사관은 모든 도시에서 다양한 조사와 검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크리미아의 마을, 신속하고 다른 탐정 회사와 우크라이나의 사립 탐정보다. 본사 및 지역의 모든 직원은 높은 - 수업 전문가, 경찰 업무 년간의 경험 있습니다. 저희 팀의 유일한 전문 형사와 수사관합니다. 그들 모두 우크라이나어 형사 경찰의 전직 임원들을 수 있습니다. 사립 탐정 기관은 "우크라이나 형사 서비스 UDS", 이는 우리가 전문적인 감시 또는 사람이 컨트롤을 만드는 데 도움이 첨단 수사 장비를했습니다.

사립 탐정 기관의 고객이 "우크라이나 형사 서비스 UDS", 사람과 기업이 세계의 모든 나라 : 영국 (영국), 미국 (미국), 캐나다, 호주, 아프리카, 유럽 국가 - 프랑스, 독일입니다 , 포르투갈, 스페인, 폴란드, 이탈리아, 덴마크, 벨기에, 및 기타. 우리의 탐정 회사 사람과 기업의 모든 종류의 작업.

우리의 사립 탐정 기관은 "우크라이나 형사 서비스 UDS", 긴 역사를 가진 열린 기업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연락처 정보를 숨기려면 그런건 우리의 탐정 기관의 고객이 우리와 함께 전화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스카 이프. 우리는 2001 년, 작업을 시작하고 지금은 "우크라이나 형사 서비스 UDS"회사를 우크라이나에 세계 시장에서 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우리의 탐정 기관은 우크라이나와 크리미아에 탐정 서비스의 모든 종류를 제공합니다.

친애하는 고객! 당신은, 그 필요한 전문가에게 문제를 위탁 - 기관 우리처럼 기억한다. 그나마 형사 가짜 탐정 기관과 개인을 사용합니다. 그들이 해달라고하기 때문에, 당신을 도와 그보다 더 어려운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보다시피, 우리의 사립 탐정 기관은 "우크라이나 형사 UDS 서비스"입니다 선두, 그리고 신뢰할 수있는 전문 회사. 당신이 탐정을 주문한 경우우리의 조사 회사의 서비스는, 당신은 우리의 전문 수사관들이 사건을 어떤 종류의 도움이되므로 안심이 될거야

Attention!!! Text translated by onlihe translator GOOGLE. If you need more quality translation, you can find original text on ENGLISH, and translate it again. Or you can write or call to us on english.